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한 폐렴 탈 미세먼지탈로 될까?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20:09

    #우한 #폐렴 #무한폐렴 #우한폐렴 #폐렴 #방진탈 #방진탈 #미세먼지탈


    >


    우한 폐렴, 탈미세먼지로 끝나나.


    요전부터 우한 폐렴으로 이것저것 흔하더라구요. 저도 설 연휴를 보내려고 집에서 쉬다가 뉴스를 보니까 이게 신기하네요.전에 독감에 걸려서 일회용 가면을 백장 사놓은게 있었는데, 처음에는 그렇게 쓰고 있어도 괜찮을 것 같아서 본인이 될 것 같았어요!


    >


    제가 가지고 있는 PM2.5의 가면을 쓰고 있네요. 우한 폐렴의 가면은 별도 구매하지 않아도 알아보면 방역 가면이 따로 있는 것이 아니라 PM2.5의 가면을 임금 해도 우한 폐렴의 가면처럼 사용될 것입니다. 사실 그도 그런 것이 PM2.5의 가면 자체가 우한 폐렴면 기능할 생각을 했습니다.출근 때 보면 모두 일반 마스크 착용했는데, 적어도 일반 가면보다 나의 PM2.5그 가면은 가한 폐렴 가면의 기능을 하는 것 같아요.


    >


    ​ 사실, 우한 폐렴 마스크 따위 관계 없는 KF94마스크와 시중에 나 온 마스크가 사실상 마스크의 기능 자체는 좋아도 나는 더 안전한 것이 좋습니다 제가 내용하고자 하는 부분은 마스크 밀착?과 과 과 맞나요? 그 부분입니다.마스크의 기능 자체는 순기능을 하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저는 항상 답답해지면서 마스크를 가볍게 쓰고 있어요.그러면 외부 공기도 마스크와 제 얼굴 사이에 들어오겠죠?


    그럼 뭐하러 마스크를 쓴거야~!!


    >


    그래서 꼭 붙는 제 가면이 더 잘 보호되지 않을까 싶습니다.사실 우한 폐렴 가면이라고 해서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만, 모두 방역이 될지 안 되는지에 대해 신경이 쓰일 것입니다.저도 그렇게 구요~​라도 보통 그 가면은 KF94의 인증을 받았으니 우리는 가면이 내 얼굴과 어느 정도 자신 잘 밀착되어 불편이 없는지, 그리고 어느 정도 자신 좋은 막상당 백이냐 였던 것 같습니다


    >


    ​ 사실 탈 이수 트리에서 사용하는 제품이 내가 쓴다고 일 00%다 발휘되지 않을까요 예를 들면 내가 최근 고무 장갑을 바꿨는데 당신은 얇고 좋아요. 그런데 설거지를 할 때는 고무장갑을 끼고 있으니까 당연히 물이 손에 닿지 않겠죠. 하지만 중요한 것은 설거지를 끝내고 접시를 올려놓는데 제 팔에 물이 고여있었어요.우리가 무심코 진행한 고무장갑 끝에 이 스토리로 되어 있는 부분이 없기 때문에 팔을 타고 들어가는 겁니다. 고무장갑은 손이 세제와 인물에 젖지 않도록 도와주는데, 먼저 고무장갑은 그 기능을 했지만 완전히 밀착된 제품도 아니었습니다. 그러니까 우한 폐렴의 가면도 실제로 사용한 사람은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


    기능을얼마나하는가보다내가썼을 때,어느정도본인이잘막히는가라는거죠.이는 PM2.5의 가면 착용 때도 정말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가면이 떠는 부분으로 공기가 유입되면 이는 PM2.5의 탈을 쓰지 않는 것이 없어진다는 것입니다.우한 폐렴의 탈을 잡는 것을 걱정하고 있던 제가 바보인 줄 알았습니다.


    >


    제가 쓰는 마스크는 기능인데 추가로 특별한 기능이 있어요 마스크 자체를 많이 써본 사람이 발명했는지 보기에도 안경 쓰는 사람이 마스크 김 서림 때문에 불편하지 않게 하고 쉐이프를 뺐거든요. 집에서 안경 쓰고 마스크를 해보니 별 기분 상하지 않았고, 이러면 우한 폐렴 마스크로 훌륭하지 않나 싶을 정도였습니다.​


    >


    제 한 가지 중요한 부분이 내뿜는 공기가 아래로 빠져서 필터 부분에 걸린 공기가 들어와서 그런지 우물 안의 김이 없어요.필터를 꼈을 때 잠깐 보니까 뒷면에 보호캡이 있는데 여기는 방탄소재니까 넘어지는 사건이라도 얼굴을 보호한다고 하더라고요.먼저 넘어지지 않으면 안 됩니다만, 가면을 쓰고 스포츠를 하는 분에게는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ᄏ 탈착용하고 라이딩등 한다면 안전하게 보호될꺼라고 생각합니다...



    >


    필터를 끼워서 교환하는 비결도 생각보다 간단해요. 먼저 가면으로 보호 캡을 제거한 후 아래 홈에 손가락을 넣고 살짝 누르면 뻥 열립니다. 이렇게 열린 보호 캡의 안쪽에 필터를 끼우면 됩니다. 간단합니다. ​ 교체한 뒤, 필터는 매일 약 6시간씩 7일 이상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저는 구매할 때 츄비품메을 하고 라피 도는 3~4일마다 갈대단 히고 있습니다 추가 필터는 24장짜리 지폐로 약 5개월 붕쵸은도입니다.​


    >


    그래서 자세히 보시면 스트랩이 두 가지 버전입니다 쵸쯔눙 1반의 가죽 스트랩도 모두 sound에는 로고도 있고 은밀하히프항의 소견네요 우한 폐렴이란게 이렇게 힙한 게 뭐야?


    >


    그리고 또 하과 마스크에도 사용된 천연 실리콘입니다! 귀 안에 고리 같은 부분을 끼워 고정할 수 있습니다. 흔들림 많은 운동을 하면서도 절대 마스크를 맞는 것을 방지합니다! 우한 폐렴 걱정이라도 열심히 운동하시는 분에게는 우한 폐렴 마스크로 제격입니다. ...


    >


    그러다 제가 출근할 때 며칠 동안 착용하면서 느낀건데, 보통 일회용 마스크에 팩트 본인 화장이 마스크에 얼굴이 묻으면 사실 지우기보다는 보통 버리고 새로운 걸 본인에게 쓰게 되잖아요? 하지만 이 마스크는 버리지 않고 끓는 물에 끓인 후 본인의 흐르는 물에 세탁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일주일에 한번은 그렇게 쓰는데, 별로 쓰레기를 만들지 않으니 환경보호도 되고 정말 좋은 것 같아요. ...


    >


    그러고 보니 마스크 외모가 정말 독특하지 않나요? 아내의 목소리에 눈으로 보기 전에는 좀 딱딱해서 불편할 것 같다는 의견을 들었습니다.우한 폐렴 마스크를 쓰기엔 좀 아까울 뻔 했어. 과인!! 선물 받아서 열었는데 무슨 일이야?


    >


    굉장히 부드럽고 이 스토리와 스토리였지요!! 아니, 이게 이렇게 부드러운 거야? 따라서 인체공학적 설계와 내 피부에 함께 밀착된다는 이 스토리였구나 생각했습니다. 이 느낌 너희는 나쁘지 않아요.천연실리콘이다보니 아무래도 검정색은 먼지가 묻어있는게 보이는데 사무실에와서 물티슈로 얼굴에 닿은 부분을 닦아내버려서 새것처럼 깨끗하더라구요. 그래서 팁을 주면 저는 출근용이라 화장이 바르는게 많아요!! 그럴 때 걍 클렌징 티슈로 닦아 사용하고 있습니다! ​


    >


    이 전에는 우리 대표가 내가 마스크를 하고 있는 것을 보고, 아니 PM2.5, 마스크가 튼튼하다고 말했지만, 중국 폐렴 우한 폐렴의 뉴스에서 퍼지고 나에게 어디서 샀지?라고 가족이 산다고 들었습니다.​


    >


    사장님 눈에도 확실히 이게 튼튼하고 질 좋은 것 같아요! 제가 봐도 우한 폐렴 마스크 참고급인 것 같아요.PM2.5의 마스크용으로 샀는데 아까도 예상했습니다.싯피ー 방역 마스크가 따로 있는 것이 아니라 PM2.5, 마스크가 우한 폐렴 마스크로 사용 가능한 거제 다음 왕을 사는 데도 좋을 거예요!​


    >


    ​ 이것이 한명이 걸리면 주위의 사람 하나 4명이 걸린다는(울음)무소 은 우한 폐렴 차이나 폐렴 ㅠㅠㅠ 카나토키는 정말로 제대로 준비를 해야 될 것 같아요. 이렇게 하나만 하고 가고 싶지 않아요~! "무한폐렴" 가면을 아시는 분, 혹시 더 완벽한 우한폐렴 탈, 아니면 방역방진탈, 찾으시면 제가 쓰는 탈을 추천합니다. ​


    >


    저는 따로 알아본게 아니라 선물도 받은거에요. 너무너무 감사해 켈프텐코리아에어필터탈여기서구입이네요. ~ 따로 구입하고 싶으신 분들도 계실테니 링크 걸어놓을께요~! 흐흐


    ​ ​ ​ https://smartstore.naver.com/factoryluft/products/4793개 460하나 6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