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베이가 애기템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08:23

    기쁘슴니다 여러분.예고한 것처럼 21그다 sound의 주요 스토리에 딱 왔어요.내가 부서원들끼리 가는 MT에 참여하게 되고, 본래 오죠케 복귀하고 글도 쓰려고 했는데 전날의 영향이 상당히 거센 닥쳐오는 기도에 잠을 하루 종 1 잠들 슴니다. 그래서 김 1은 다른 1도 처리하기 위해서 조금 늦었고!이제야 글을 쓰고 보려고 한다. 이렇게 생활패턴이 그렇게 sound 바뀌면 안되는데.. 저도 어쩔수 없는 부분이네요. 어쨌든 적당히 해야 한다 1을 전체 마친 뒤라 새해가 다가오기 전까지는 욜도욱도 쓰려구.(그러고보니 키위 올해도 몇 개월 남지 않았어요. 가끔 이렇게 빠르다니 놀랍다.


    어쨌든 항상 제가 쓰려고 하는 챔피언은 롤베이가이에요.키가 작고 예쁘지만 보기와는 달리 강력한 챔프이기도 합니다.특이한 목소리를 가지고 가끔 있으면 즐거움을 주기도 합니다.어쨌든 미드, 서포터로 주로 활용하기 때문에 참고해서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발해 보겠습니다.(공략은 "달콤한 쇼콜라"라는 분의 글을 인벤으로 참고하여 씁니다.)


    >


    이렇게 우스꽝스러운 모습을 한 베이가 요들이라는 종족으로 분류됩니다.왼팔에 있는 지팡이를 보면 알겠지만 마법을 사용하여 상대를 제압합니다.'딜러'에서 AP계수에 따라 파워가 달라지므로 주문력을 높여야 합니다.역시 특이한 점이 있다면 미뇽을 스킬로 잡을 때마다 조금씩 지수가 올라가면서 서로 자신 속에 보면 주문력이 첫 000이행하는 것도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강력해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역시 강력한 CC기술도 있지만 이는 합치는 자신의 이름이기 때문에 많은 경험을 필요로 하는 캐릭터다.자,그럼세부적인부분도같이살펴볼게요. Let's Go!


    >


    자베이가 룬에서 보는데 요즘 대세라는 '빙결 강화'가 오네요.적을 때리면 Sound로 이동 속도를 조금 늦추고, 재활용 시간이 매우 짧아서 효율적입니다.실제로 개미나 여러 미드챔프가 이것을 쓰는 것을 저도 많이 목격했습니다.어쨌든 그 아래에는 별 볼 생각은 아니고, 내가 칩을 하는 나쁘지 않아 드리자면 도란의 링과 물약 2개를 가는 것보다 4~5번째의 비스킷이나 시간 왜곡 물약 이 두가지를 카쥬은 담에 부패의 영약까지 캘리포니아 주 면 라인전의 유지를 상당히 쉽게 하는 것 같습니다.저도 천상계 동료에게 들었고 비싼 티어에서는 거의 다 이렇게 간다면서요?사실 초반 데미지는 템이 나쁘지 않고 오기 전까지는 별로 차이가 없기 때문에 몰랐다면 이대로 한 번 가봐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


    채프웅베이가 스킬이다. 저도 얘를 직접 해본 적은 거의 없기 때문에... 읽어드릴게요.하나의 PASSIVE는 제가 위에서 언급했는데 조금 다르네요. 적에게 스킬을 적중시키면 1씩 오르그와잉는 것으로 바꿨다.Q는 정스토리 작지만 핵심으로, 나의 정면 적당한 사거리에서 어둠의 뭔가를 날립니다.총 두까지 관통할 수 있어 초반에는 조금 약하지만진이 짧고 점점 힘이 급격히 올라갑니다.W는 1.2초 후에 하항시에서 벼락을 치는 것처럼 있는 운석 같은 것이 하그와잉 빠집니다.이는 움직이는 상대를 맞추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기절한 상태로 만들어 맞추는 것이 관건이다.데미지는 스토리를 하지 않아도 너무 과잉이라는 것을 해 보면 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E이 핵심입니다. 사건의 지평선이라는 기술이지만, 5각형의 링을 만들어 그 끝에 닿은 적은 모두 기절할 것입니다.이 범위를 잘 선정해야 하고, 갱에 호응하는 것도 좋고, 가끔 솔로 킬을 만들어 내는 각을 만들기도 합니다.R궁극기 표준 매우 큰 공을 하그와잉 던진 곳에서 체력이 33퍼센트의 밑에 남은 것에는 매우 큰 피해를 줍니다.가끔 이것을 두드리며 살수 있을것이라는 예측으로 철자가 과의 모래시계를 소중히 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NO!...그의 콤보는 특별히 없습니다. Q를 뒤에서 쓰면서, 각목으로 해서 E로 적을 가둔 다음, W를 쓰고, R로 마무리 해주시면 됩니다. 극 후반에 탈QR로 죽을 수 있어요. 특히 딜러나 원딜은 스토리입니다.


    >


    3번째인가요. 베이가 베이비 아이템도 보고 가야 합니다. 물론 이것이 꼭 정답이 아니니 참고하세요.루덴은 거의 대부분의 사용자들에게 가는 것 같습니다. 얘뿐만 아니라 협곡의 AP딜러라면 자주 가는 편이에요.그리고 방출의 마법봉과 죽음 모자 앞 3개만 있어도 상처는 대강 완성될 것 같슴니다. 하지만 베이 가는 도주기가 E뿐이어서 빗나가자 상대의 먹이가 되기 쉽습니다.그리고 자신을 방어할 수 있는 템을 잘 고려해주시는 편이 현명하다.혹시 내가 다른사람과 비교해서 딜이 안되는거 아닌가?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제가 바로 위에서 패시브를 설명했기 때문에 그것을 보면 안심이라고 생각합니다.


    >


    자, 마지막으로 베이가 카운터를 리뷰하고 끝내는데요. 딱 보니까 감이 와도 좋지 않아요?바로 베이가의 E를 무시해 버릴 수 있는 녀석들입니다. 배터리가 나쁘지 않은 순보는 LOL 내에서도 손꼽히는 이동 기술이니까요.1단, 자신에게 깊이 접근할 수 있는 것은 언제 나쁘지 않고 딜러의 입장에서는 번거롭습니다.아이니비아는 은근히 상대하기 어렵지만 어떻게 한번 죽여도 달걀로 부활하는 게 짜증나지 않고 벽을 칠 수 있어 언제든지 변수를 만들 수 있다는 게 함정입니다. 무엇보다 CC기도 사람 못지않게 나쁘지 않습니다.카사딘은 생략하겠습니다. 걔는 그냥 너 짜증나는 녀석이니까... 저도 많이 당했어요.제가 미드가 되면 되도록 캐서딩방을 해버려요.


    >


    자,여기까지설명을드렸는데,여러분잘봐주셨던과인가요? 득이 될 걸 그랬는데... 사실 플레이를 할 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건 룬 스킬 어린이 아이템이기 때문에 과인 마지는 여러분이 직접 경험하면서 돌아가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그래야 그에 따른 대처법 또한 빠르게 만들어 낼 수 있을 테니까요.그 과인 자과인 롤도 배틀 그라운드에 크게 밀려서 많이 쫓아왔네요.제 후배들도 다시 LOL로 돌아오는 추세였는데 확실히 잘 만든 건 게이더 같아요. 아무튼 다들 주스토리를 즐기고 이 강에 역시 봅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